레아의7개인생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에서 재미있을 것 같은 프랑스 판타지 드라마를 공개했다. ‘레아의 7가지 인생’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주인공 레아가 7명의 몸에 들어가 살게 된다는 내용으로 흘러간다. 독특한 것은 현재가 아니라 과거로 돌아가 매일 다른 인물의 몸에 들어간다는 것.과거에서 하는 모든 행동은 미래에 직접 영향을 준다.다른 시간여행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설정이지만 주인공이 여러 인물의 몸으로 사건을 쫓아가는 과정은 흥미를 끌기에 충분했다.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추천으로도 부족함은 없을 것 같아. 다음 시즌을 기대하게 하는 결말도 좋았어!

NETFLIX 레어의 7가지 인생 장르: 판타지, 시간여행 개봉일: 2022년 4월 28일 러닝타임: 회당 45분 횟수: 7부작국: 프랑스 스트리밍: 넷플릭스 출연자: 하자나비시우스, 칼릴 벤 갈비아 마르그리트 티엄, 테오 페르난데스, 마이라 슈미트 평점: IMDB7.3점

초반 스토리의 가족들과 계곡에 놀러갔다가 근처를 혼자 걷던 레아는 우연히 유골을 발견한다. 그날 밤 잠이 든 그녀는 처음 보는 방 안에서 눈을 떴습니다. 몸을 보니 여자가 아닌 남자! 게다가 2021년이 아니라 1991년이었어.몸이 변한 것도 모자라 과거 시간여행까지 해버린 상황에 놀란 레어였지만 이내 마음을 진정시키고 어떻게 하면 현실로 돌아갈 수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한다. 자신이 조종하고 있는 남자의 이름이 이스마엘이고 유골로 발견된 남자라는 것을 알게 된 주인공은 모든 것이 시작된 계곡으로 서둘러 향했다.

하지만 오늘은 이스마엘 밴드 오디션이 있는 날이었다. 그는 친구들과 밴드를 만들어 앨범을 내겠다는 꿈을 가진 청년이었던 것이다. 그런데 친구의 모습이 어딘지 낯익었다. 다름 아닌 그녀의 엄마 아빠다! 무심코 기타를 잡고 무대에 올랐지만 어떻게 연주하는지 전혀 몰랐던 주인공은 결국 오디션을 망치고 말았다. 과거 엄마와 아빠에게 자신은 미래에서 온 딸이라고 설명해봤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상황.

힘든 하루를 보낸 후 잠이 든 그녀는 깨어났을 때 다시 현재로 돌아왔음을 깨달았다. 꿈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생생해서 과거에서 봤던 곳을 직접 찾아다녔다. 역시 예상대로 과거에서 본 모든 것이 현재에도 존재했다.게다가 땅에 묻어둔 다이어리까지 그대로였다. 이스마엘이 사라진 날은 7일 후. 레아는 그의 죽음을 막기 위해 잠들고, 이번에는 과거 어머니의 몸에서 깨어난다. 그녀는 미래를 바꿀 수 있을까?

작은 행동이 가져온 큰 결과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추천 작품 ‘레아’의 일곱 가지 인생에서 주인공은 과거에 가서 이스마엘의 죽음을 막으려 한다. 다시 말해 미래가 바뀔 수 있는 다양한 행동을 한다는 것이다. 여기에 시간여행 장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버터플라이 이펙트가 등장한다.주인공이 과거에서 아무리 사소하고 작은 행동을 해도 미래에는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심지어 자고 일어나 보니 친한 친구가 태어나지도 않은 끔찍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문제는 미래의 영향을 덜 주면서 이스마엘을 살려야 한다는 것이다. 시간여행 전문가 와도 힘들 것 같은 미션이지만 레아는 이스마엘과 사랑에 빠지고 어떻게든 그를 도우려고 노력하게 된다.각기 다른 6명의 몸속으로 들어가 조금씩 힌트를 얻으며 이스마엘의 죽음과 관련된 미스터리로 다가오는 주인공의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었다. 시간여행으로 몸까지 변하지만 분주하지도 산만하지도 않고 전개도 원활해 판타지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감상해봐도 좋을 것 같다.

부모님의 비밀? 레아의 7가지 인생은 다양한 사건을 동시에 발생시키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떨어뜨리지 않는 연출이 돋보였다. 이스마엘을 살려야 하는 게 메인이라면 부모님의 비밀을 알아가는 과정이 서브스토리로 등장한다. 겉보기에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던 부모님 사이가 어느 순간부터 멀어지기 시작하고 주인공은 여기에 의문을 갖는다.그리고 30년 전 1991년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부모님의 비밀을 조금씩 깨닫는다. 모두의 행복을 위해 어쩌면 자신이 미래에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는 위험한 선택까지 하게 되는데… 과연 주인공은 무사할 수 있을까?다소 뻔한 시간여행 드라마지만 많은 인물들의 다양한 시각으로 흘러나와 생각보다 즐겁게 감상한 레어의 일곱 가지 인생을 신중하게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추천으로 골라본다.시즌2 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흥행에 성공해서 빨리 제작이 확정됐으면 하는 마음. 이대로 끝내기에는 소재가 아쉬운 작품이다.다소 뻔한 시간여행 드라마지만 많은 인물들의 다양한 시각으로 흘러나와 생각보다 즐겁게 감상한 레어의 일곱 가지 인생을 신중하게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추천으로 골라본다.시즌2 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흥행에 성공해서 빨리 제작이 확정됐으면 하는 마음. 이대로 끝내기에는 소재가 아쉬운 작품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